3/4분기 우리팀 워크샵.

블루닷에서의 명량운동회.

오전근무만 마치고~

이대로 집으로 바로가면 더 좋겠지만 ㅋㅋ

정진선배.


칠곡에 위치한 블루닷.

옛날엔 양지연수원이었다지?


승배군~


정진선배.


머리를 귀엽게(?) 자른 승배군.


건우선배.


세진선배.


출장다녀와서 나도 몇일전에 머리를 잘랐더랬지.


오늘의 점심메뉴.


육질은 별로....


기완.


정진선배 소주가 쓴 표정? VS 웃겨죽는 표정?

세진선배 시크한 표정.


밥먹고 시작한 여러가지 경기들.


상헌선배


명화선배의 강슛.


즐겁습니까? ㅋㅋ


남정네들.


건우선배 승배.


우리팀 여전사들.


상헌선배.


마지막 족구경기.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저녁~ ㅎㅎ

2011.09.23. 금요일.

SAMSUNG NX10.

블루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