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업무를 도망치듯 빠져나와 광탁형 차를 타고 일어쌤과 함께 2시간을 달려 도착한 곳.


바로 포항 한계령 조개구이 집.


가게 안은 이렇게 자갈이 깔려 있더라.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조개들~


몇번 와보신 쌤. 능숙한 솜씨로 조개들을 구워주셨다.

완전 감사감사~ ㅋ


너무 맛있는데 조개구이는 너무 감질나~ ㅋㅋ

기다림의 고통이 있는 조개구이.


이 날따라 더욱더 적응 못했던 광탁형 ㅋㅋ

이제 좀 돌아와~~~


쌤은 이날 커다란 시험을 대전에서 치르셨더랬지. ㅎㅎ


아... 보니깐 또 생각나네.

2차 안가고 저기서 모듬 2판 먹을껄 그랬나...



조개를 다 먹고 나면 도시락을 준다.

수제비랑 야채를 넣고 끓이면 된다.

요것도 생각보다 완전 맛나더라.


라면사리까지 추가로 시켰다.

꼬꼬면 비슷하게 되더라 ㅋㅋ

이게 또 의외로 맛있더군.


영감재이 좀 웃어라 웃어~


음... 무슨 얘기중이더라?


ㅎㅎ 힝짱이랑 첫 대면식, 괜찮았나요? ㅋ


2차로 갔던 바로 그 옆 짚동가리.



힝짱이랑 쌤.

친하게 나왔나요? ㅋ


2차에서 먹었던 삽. ㅋ


비가 많이 오던 포항.

우산쓰고 부실한 삼각대로 급하게 1건찍었건만.

아... 비만 많이 오지 않았음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담에 또 딴데 가서 맛난거 먹읍시다~

2011.10.21.

SIGMA DP2.

경북 포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