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파티타임~

고기를 굽기전에 넷이서 KGB 한캔을 따고 귤을 먹고...

TV앞에는 한수어머님이 가져다 주신 과일과 식혜.

핑콩은 마법으로 후라이팬을 달구는 중.


KGB 반 캔에 내 얼굴은 벌써 불그스레...


아~ 고기고기~

원래는 밖에서 숯불에 구워먹는게 제 맛이겠지만....

너무 추워서 일부러 실내에서 구울수 있는 고기를 사왔다는 나군의 말.

고기는 너무 맛있었다~ ㅎㅎ


핑콩과 콩양. 핑콩양? ㅋㅋ


벽에 초점이 맞았네...>_<


고기먹고 과일을 먹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불러~


그리고 Party는 아직 시작도 안했단 말씀.. T.T

Yellow tale... 내가 먹었던 건 저 놈이 아니었어 T.T

와인잔 손잡이 부근에핑콩이 있다. ㅋㅋ


어느 정도 먹고 나니 더이상 못먹겠더랑~


나... 잘나왔나요? ㅋ


쌩글쌩글 어여쁜 힝콩.


홍이 찍어준 우리 사진.

테이블위는 너무 지저분해서 Crop 함.

2009.12.25.

SIGMA DP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