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자버려서 회사에서 9시10분에 출발하는 배차버스를 못탔다.

결국 9시 50분에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를 타고 부산행.

노포동 도착하니 11시30분. 지하철타고 온천장내려 택시타고 허심청까지 도착하니 11시 59분.

들어가자마자 바로 식 시작. 휴~ 그래도 신랑행진전에 규철이랑 간단히 눈인사 했네.


오늘의 신부 현선양.

둘은 대학교 같은과 CC에다가 직장까지 같다.

비록 지금은 현선이는 수원, 규철이는 구미 떨어져 있지만서도....

당분간 계속 주말부부해야 할 규철이가 불쌍타.


오랜만에 만난 승훈이.

지난 상기결혼식때도 왔었다는데 왜 보지 못했을까나?

암튼 여친과 함께 왔던데.. 어여 결혼하랍. ㅎㅎ


해밍이형~

퍼뜩 여친생겨서 결혼하셔야 할텐데...


신랑이 축가를 부른다.

아.... 이승환의 화려하지 않은고백이다.

나중에 내가 결혼할때 부르려고 했던 노래였는데...

뭔가 빼앗긴 기분이다 >_<


고음에서도 삑사리가 안났던 규철이.

재미없다. 신랑이 삑사리도 내주고 해야 재밌다. ㅋㅋ


웨딩사진.


이 날의 주례는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참으로 말씀이 많으셔서... 사회자가 거의 할말이 없게 만드시더군.


케익 커팅... 저런거는 안하면 안될까...

왠지 돈 아까울듯.


케익 자른뒤에 이런 것도 하더라.

이걸 뭐라고 하더라...?


형욱이.

이번에 아버지차 99년산 레간자를 물려받았덴다.

좋겠다 차도 생기고~


신랑 신부 잘 살아~~

화와이로 신혼여행도 잘 다녀오셈.




뷔페는 나쁘지 않았다.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 하는 일도 별로 없었고,

테이블에 자리가 없어 자리가 날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사태도 없었고.

맛도 뭐 그럭저럭.


난 요게 맛나더라~

예전에 샤브향에서도 먹은적이 있는...

새우튀김 비슷한거.

암튼, 다음주는 사촌형 결혼식이구랴~

2010.04.17.

SAMSUNG NX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