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만에 구미 방문하신 힝콩사마!

오늘도 먼길 올라오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오자마자 점심은...

비가 후두둑 떨어지길래...

급하게 터미널 앞에 있는 김정문알로에... 가 아닌 김정문 칼국수.


5000원짜리 칼국수 2개...

맛은 그닥 별로.. 비추.


몇일 전에 산 삼양 135mm F2.8 수동렌즈를 테스트 하려했으나...

몇장찍었는데 죄다 흔들렸거나 칼초점이 아니구나 T.T

역시 찍기 어렵다.


이건.. 어서옵셔~ 포즈?


영화시간표를 알아보다가

롯데리아에서 쉬어갔다.

애플쥬스 하나 시켜놓고....


미리 준비해간 내가 좋아라 하는 뿌셔뿌셔랑 함께 >_<


오늘 힝짱의 패숑은... 대략 블루엔 사파이어??

저 목걸이는 대학생때 내가 사준것!


띠요용~


아~ 요래 찍으면 더 재미나구나~


나오면서 급찍느라 많이 흔들림.

내 눈은 벌써 풀려있는듯.


영화 A특공대를 재미나게 보고...

아까 롯데리아 맞은편에 있던 캔모아에 가서 과일빙수 한개를 시킴.


내 허리 무지 길어 보이는 구만... ㅎㅎ


뽀샤시 모드 셀프~

18-55는 커플셀프에는 훨 편하구나~


오늘은 파란색으로 커플색이군요?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

전국 교촌 제 1호점. ㅎㅎ


통닭사진은 많이 찍어 찍지 않음.

어째 맛이 있었죠잉?


무엇을 보고 있오?

경례를 하고 있오?


오늘도 데또 하느라 수고했옹~


마지막으로 몇일 전 주문한

커플 스포츠샌들증거사진~ ㅎㅎ

2010.06.20.

SAMSUNG NX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