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촬영을 나가기 앞서.

본식 드레스 쵸이스 타임!!

1번드레스.

바비 인형드레스 & 한가인 드레스라고 한다던데...

뭐 가격이 제일루 비싸다고도 하고...

드레스 윗부분은 괜찮던데... 아래가 너무 풍성하더라.


1번 드레스 앞모습.


상체부분에는 디게 무늬랑 큐빅이 많이 들어갔다.


2번째 드레스.

커다란 리본이 가슴에 달려있는 좀 귀여운 타입.

뒷부분이 커다란 솔바울 모양처럼 주름이 커다랗게 있는 모습이 특이했다.


3번째 드레스.

가장 슬림한 타입이었는데...

나는 이게 제일 맘에 들었다. 결국 이걸 선택하게 되었지만... ㅋㅋㅋ


아쉽게도 이 드레스를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 폰에 밖에 없구나. >_<


네 번째 한쪽 어깨끈이 있고 꽃이 주렁주렁 달린 드레스.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으나, 힝짱은 동남아 삘이 난다며 좋아하지 않았다.


거 봐. 4번째 드레스 입고 웃고 있는 사진이 하나도 없어. ㅋㅋ

어쨋든 3번째 드레스!! 낙찰!!

난 잘 골랐다고 봄!

2010.09.10.

SAMSUNG NX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