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인터불고호텔까지.

힝짱과 함께 구미에서 출발한 회사버스를 이용했다.

이 날 아침 울산->구미 오는 도중 힝짱 고속도로사고로 인한 도로정체로 하마터면 버스 못하는게 아닐까 하는 걱정을 했었다.


무사히 원주 도착!

오늘의 주인공인 동균선배. ㅋㅋㅋ


같이 타고 왔던 울팀 동료들.


홀은 디게 넓드라.

아직 식이 시작하기 전.


동균선배 부모님과 함께.


그 시각 타조는 아직 신부 대기실에 올라오기전.

지하에서 열심히 신부 화장중.


드디어 신부대기실로 올라옴.

길쭉 길쭉 날씬 날씬 한 타조.


신부대기실에서 신랑신부.


이날도 동균선배는 사진찍히느라 참 힘들었겠군. ㅋㅋ


지난주 결혼을 하고 신행갔다온 뒤 타조 결혼식에 참석하는 강행을 한 굴비.


쉬라는 옷이 특이하네. ㅎㅎ


효영이 누나와 일본에서 온 옥히메사마.


길쭉 길쭉 커플 같으니라고...


힝짱과 효영누나.



굴비는 와이리 신난노~


신부 친구들 박수~~





전날 인도에서 급 귀국한 델리왕자 승범. ㅋㅋ

정장이 없어서 귀국직후 엠비오가서 비싼 정장 풀세트로 뽑았덴다. ㅋㅋ


이건 누구야? 담달결혼하는 김작가아냐. ㅋㅋ


나랑 결혼기념일이 같은 작년 11월 28일기혼자 계쿵팬.


연애는 부지런히 하고 있지만 결혼은 내년에 할까? 재혁이형 언능 가라.


동민담임선생님과 반 아이들. 컨셉?? ㅋㅋ


명화와 상환.


드디어 식시작.


델리간지왕자 승범.

'애인 한명 소개시켜주셈'


상훈선배.

벌써 결혼한지 어언 2년이 다되어가는구만...


상환은 언제쯤?


동민선배가 얼른 여친이 생겨야 할텐데...


오늘 외로이 혼자 오신 고참.

병관선배.


드디어 신랑 입장.


오늘 굴비 사진중에 제일 맘에 드는 포즈~


동균선배 입장할때 팀사람들의 싼티나는 야유와 환호 ㅋㅋ


드디어 신부입장. 호호호.


굴비 지못미 ㅋㅋ


그래서 따로 한장. ㅋㅋ


쉬라요비.


경옥이는 안경이 참 잘어울리더라.


개구쟁이 굴비.


쉬라요비.


주례 선생님 주례시작...


참 길더라.....


믿쉽니까~??


언제 끝나려나~~


식장밖에선 힝짱이...

이제 다음은 힝짱 차례군요 ㅎㅎ


타조's 후렌드~


참가번호 3번!


힝짱 눈이 똥글똥글~


아직도 주례는 안끝나고....

지쳐가는 하객들. ㅋㅋ 뉘신지 죄송함. ㅎㅎㅎ


타조 일하는 곳 분들.

다들 인상이 좋으시더군. ㅎㅎ



부모님께 큰절.


개구쟁이 똥준.


오늘도 어김없이 바보놀이. ㅋㅋ


이날의 하이라이트.

동균선배 사촌동생의 원맨쇼. ㅋㅋ



지각한 조기~

지난주에 이어 2번째!!

우리 결혼에는 지각하지 말거라. ㅎㅎ




드디어 식이 끝나고 신랑신부 고고씽.


아따 부럽다~

이제 끝이구만~


진영씨 뭘 넋놓고 보고 있노?


우리 막내 미윤씨. ㅎㅎ


씨끌벅적 우리 테이블.


동준이와 나. 두 DJ.


재혁이형이 카메라 들고 타조친구 테이블로.

오지랖도 넓어. ㅋㅋ


신상예복을 입고 오신 힝짱사마.

옷 잘샀어요~ 이뻐~


이상 동균선배 결혼식이 었습니다.

담달 울산에서 또 뵈어요~ ㅎㅎ

2010.10.23.

Canon EOS 5D Mark I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