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정원을 나와서 아쿠아리움과 와일드라이프가 있는 곳으로 가는 중.

오늘 날씨 완전 좋군요!!


밤에 보면 불꽃처럼 보였던 분수.


물줄기 터널.


코클베이와프 쪽으로 갑니다~


맨날 밤에만 보다가 낮에 이 풍경을 보니 새롭군요!




힝짱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했죵~


덕분에 맛나게 잘 먹었다용~


다리위로 모노레일이 지나가고 있어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낮에 보는건 처음이군요~


자 여기가 바로 와일드라이프 입구입니다~

캥거루와 인사~


나도 인사~

안녕~


들어가자 마자 직원이 사마귀를 팔에 걸치고 나와 있네요.

으 무셔~


이렇게 큰 곤충은 처음 봐요~


나비를 먹으려고 하는 힝짱.


거미와 전투를 하려고 하는 힝짱.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린 사마귀


갖가지 뱀이 다 있더만.


아흥~


아흥~


어흥~


요건 진짜 악어.

물속에서 보니깐 완전 크더라는.


냄새나는 캥거루.


고개한번 들지 않고 계속 식사만 함.


코알라 들은 모두 약을 먹였는지 깊은 숙면을 취하고 있었음.


거참 잘 잔다.



요건 콩만한 악어.


도마뱀은 중국정원에도 많았다고~~


어라 요녀석은 희안하게 생겼네.



메뚜기다~~


울트라 왕 불개미 집의 단면도를 그대로 유리벽에 만들어 놓았더라

완전 신기!


안녕 악어씨~


나비도 안녕~



이게 바로 우리가 티켓팅한 The Explore 4 pass.

와일드라이프,아쿠아리움,시드니타워, 나머지 한개는 먼 곳에 있어서 갈 수 없는 곳.


코알라와 이럴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면 큰 오산!!

암튼 이제 아쿠아리움으로 고고싱!

2010.12.07.

호주,시드니.


+ Recent posts